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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스코스메틱 LSMP 스킨케어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0’에서 코스메틱 패키지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1953년부터 열린 국제 디자인 공모전이다. 레드닷‧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디자인의 혁신성‧사용성‧심미성‧사회적 책임 등을 종합 평가한다. 올해에는 56개국에서 7천298개 작품을 내놨다.
리더스코스메틱은 LSMP 스킨케어 가운데 △ 피부 고민에 따라 사용 가능한 ‘올 필터’(All Filter)’ △ 미백용 ‘하이 자임’(High Zyme)을 출품했다.
LSMP 스킨케어 라인은 제품 효능·효과에 따라 코드 체계를 만들고, 색상을 부여해 디자인화한 점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소비자는 제품 컬러와 전면에 기입한 코드를 통해 피부 타입과 기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최창영 리더스코스메틱 디자인 팀장은 “2019 핀업 디자인 어워드 최고상에 이어 iF 디자인 어워드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다양한 제품 속에서 혼란을 겪는 소비자를 위해 LSMP 코드를 개발한 것이 높은 점수를 얻었다”고 전했다.
이승기, 등륜과 브랜드 모델로 활약… 각자 다른 개성으로 시너지 효과 기대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떠오르는 신인배우 주예은을 브랜드 뮤즈로 새롭게 발탁했다.
엄친딸로 불리는 주예은은 멜버른대학교를 휴학하고 TV드라마, 영화, 뮤직 비디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특히 샤이니 키의 ‘센 척 안해(One of those night, feat. Crush)’, ‘Cold(feat.한해)’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특유의 지적이고 시크한 매력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기도 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늘 올바르고 신뢰감 있는 리더스코스메틱의 브랜드 이미지에 주예은의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가 더해져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승기, 등륜 그리고 주예은의 각기 다른 이미지를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고자 하는 리더스코스메틱의 브랜드 철학을 알릴 수 있는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서울대 출신의 리더스 피부과 전문의들이 피부과와 에스테틱을 운영하며 얻은 수많은 임상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개발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새롭게 발탁된 주예은 외에도 2017년부터 리더스코스메틱의 대표 얼굴로서 활약하고 있는 이승기와 중국 최고의 청춘스타 등륜(邓伦)이 브랜드 뮤즈로 활동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2019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서 최고상인 '베스트 오브 베스트'를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1997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23회째를 맞은 ‘핀업 디자인 어워드’는 한국산업디자인협회(KAID)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국제 디자인 공모전이다.
‘우수디자인(굿 디자인)’, ‘대한민국 디자인 대상’과 함께 국내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패키지 디자인, 가전제품 디자인 등 총 20개 카테고리에 한해 출품이 가능하며, 전체 출품작 중 20여개만을 선정해 최고상인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BEST)’를 수여한다.
최고상에 선정된 리더스코스메틱 ‘LSMP(LEADERS Skin care Management Program) 스킨케어 라인’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가 제안하는 특별한 스킨케어 관리 프로그램을 적용한 기초 라인이다.
이번 어워드에는 단계별 피부 고민에 따라 사용 가능한 ‘올 필터(All Filter)’와 리더스피부과의 미백 메디컬 스킨 케어 프로그램의 메커니즘을 구현한 ‘하이 자임(High Zyme)’을 대표제품으로 출품했다.
LSMP 스킨케어 라인은 제품의 효능·효과에 따라 코드 체계를 만들고, 코드별 고유 컬러를 부여하여 이를 디자인화한 점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제품의 컬러와 전면에 기입한 코드를 통해 소비자들이 피부 타입과 필요 기능에 따라 손쉽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LSMP 코드는 제품의 주기능(M:수분, B:토닝·미백, P: 모공·민감성·각질, V: 탄력·재생·주름)과 보조기능(01: 수분·보습, 02: 영양. 03: 미백, 04: 탄력·재생·주름, 05: 진정)을 조합해 표현된다.
- 가을철 미세먼지와 큰 일교차로부터 보호해 줄 마스크, 리더스코스메틱 마스크팩으로 구성
- 팝콘, 음료, 마스크, 마스크팩 10장까지 모두 1만 1천원… ‘가성비’ 넘치는 구성으로 눈길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016100)이 메가박스와 손을 잡고 가을철 유해환경으로부터 맑고 깨끗한 피부와 신체를 가꾸기 위한 특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리더스코스메틱은 메가박스와 함께 일교차가 큰 가을철 건강한 피부를 위한 ‘마스크 콤보’를 출시했다. 가을로 접어들며 지난 봄 사회적 이슈로 떠올랐던 미세먼지와 황사가 점차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마스크팩 뿐만 아니라 황사 마스크까지 포함해 이름처럼 완벽한 ‘마스크 콤보’를 구성했다.
‘마스크 콤보’는 팝콘(L) 1개와 탄산음료(R) 2개, 황사 마스크 2개, 리더스코스메틱 베스트셀러 마스크팩 2종(△인솔루션 AC 드레싱 스킨 클리닉 마스크 5매, △인솔루션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 5매)으로 구성됐다. 특히, 3만원 상당의 마스크팩과 팝콘, 음료 등을 1만1000원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여성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서울대 출신 피부과 전문의들이 만든 화장품’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국내외 뷰티 시장에서 마스크팩 열풍을 일으킨 대표 브랜드이기도 하다. 현재 중국, 미국, 영국, 프랑스 등 세계 각국에서 ‘K-뷰티’ 선두주자로 활약하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환절기가 다가올수록 피부고민이 늘어나는 만큼 메가박스와 함께 특별히 준비한 ‘마스크 콤보’로 올 가을 걱정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꾸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더스코스메틱과 메가박스의 이색 콜라보레이션 콤보는 9월 17일까지 전국 메가박스 40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지점별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판매 지점 및 유의 사항 등 콤보 세부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나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리더스코스메틱이 현대약품의 스테디셀러 ‘미에로화이바’를 활용한 인&아웃 뷰티케어 마스크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이 새롭게 선보이는 ‘리더스 미에로화이바 마스크’는 1일 1회 먹고 바르는 식이섬유로 피부 속부터 겉까지 체계적인 정화 작용을 통해 피부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인&아웃 뷰티케어 마스크팩이다.
이 제품은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를 파우더 타입으로 변형한 분말 스틱과 붙이는 시트 마스크 총 두 가지 단계로 구성됐다. 식이섬유를 70% 함유한 분말 스틱은 체내 섬유질 공급을 활성화하여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준다. 또한 마스크팩에는 섬유질이 풍부한 사과, 율무, 우엉, 양배추, 브로콜리 추출물로 이루어진 섬유질 콤플렉스 ‘N-Fiber COM5’와 ‘히알루론산’ 성분을 담아 깨끗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피부’만 생각하며,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려주는 리더스와 현대약품의 미에로화이바가 추구하는 ‘몸과 마음의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잘 담아낸 제품”이라며, “마스크팩 하나로 몸 속과 피부 건강을 모두 케어할 수 있는 ‘리더스 미에로화이바 마스크’로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가꾸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중국 상하이 유명 백화점에서 모델 등륜과 브랜드 행사를 진행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지난달 31일 상하이 징안에 위치한 ‘조이시티’ 중앙광장에서 중국 왓슨스 리더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드라마 ‘향밀침침신여상’을 통해 대세 배우로 거듭난 배우 등륜(鄧倫)이 함께했다.
밝은 미소와 함께 등장한 등륜은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전하는 인사말을 시작으로 브랜드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리더스에 대한 소개와 자신의 근황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평소 팬들이 궁금했던 점이나 고민들을 등륜이 직접 선택해 답변해주는 특별한 소통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했다.
또한 현장 추첨을 통해 등륜이 자신의 피부 비결로 꼽은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 RX’를 직접 붙여주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해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등륜이 추천한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 RX’는 리더스코스메틱의 스테디셀러인 아쿠아링거 마스크를 새롭게 리뉴얼하여 선보인 제품이다. 전체 배합 성분 중 99%가 보습 특화 성분으로 구성돼 기존 제품 대비 보습 효과가 더욱 뛰어나다.
이 마스크팩은 중국 내에서 ‘등륜 마스크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한편, 중국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왕홍들이 “민감한 너를 보호해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여러 차례 소개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오랜 시간 중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리더스의 인기를 다시금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라며, “올해는 ‘등륜’을 모델로 섭외해 중국 마케팅을 집중하고 있는 만큼, 유통 채널 확장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이 리더스 제품들을 더욱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리더스피부과 전문의들의 전문성과 자체 피부과학연구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믿고 쓸 수 있는 안전한 화장품’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온·오프라인 병합 유통 채널인 징동 그룹의 신선식품매장 ‘세븐프레쉬’와도 입점을 논의 중이며, 3600여개의 왓슨스 전 지점과 드럭스토어 샤샤, 당삼채·대윤발·하마선생·화련그룹 대형마트에 입점하는 등 중국 내 다양한 종류의 유통 채널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지난 25~28일 간 진행된 ‘2019 LPGA 에비앙 챔피언십’의 공식 코스메틱 후원사로 참여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쳤다고 29일 밝혔다.
프랑스 에비앙 레뱅의 에비앙 골프 리조트에서 펼쳐진 이번 경기는 고진영이 우승을 차지하며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에서는 LPGA 공식 랭킹 제도인 ‘리더스 탑 10’(LEADERS TOP 10s)의 중간 시상도 펼쳐쳤다. 7월 20일 성적을 기준으로 김효주(한국)와 다니엘 강(미국), 넬리 코다(미국), 브룩 핸더슨(캐나다)가 나란히 랭킹 1위에 자리했다.
리더스 탑 10은 시즌 마지막 경기인 ‘CME 그룹 투어 챔피언십’에서 탑랭커에게 트로피와 함께 총 10만달러(한화 1억700여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LPGA 공식 코스메틱 후원사로서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과 현장을 찾은 고객들을 위해 브랜드 부스를 설치하고 지원 활동에 나섰다. 오랜 야외 활동으로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선수들에게는 ‘인솔루션 쥬이시 칵테일 마스크’와 유럽권 거주자들의 피부 타입에 맞춘 ‘데일리 원더스(Daily wonders) 풋&핸드&헤어 케어’를 선물했다. 또 현장을 찾은 고객들에게는 핀볼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마스크팩 샘플링과 LPGA 파우치 및 썬버디 트래블 키트 등 경품을 증정했다.
특히 고객들에게 경품으로 제공된 LPGA 파우치는 아프리카 우간다 아이들과 여성들을 돕기 위해 사회적 기업 ‘제리백’과 콜라보한 제품이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올해 하반기 우간다에 방문해 이와 관련된 후원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자사 모델 등륜의 얼굴이 새겨진 면세점 전용 '울트라 모이스처 마스크'를 출시하고 입점 기념 행사를 실시한다.
리더스코스메틱이 새롭게 출시한 '울트라 모이스처 마스크'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공식 모델 배우 등륜과 콜라보레이션해 제작한 면세점 전용 제품이다. '울트라 모이스처 마스크'는 롯데면세점 명동·월드타워·코엑스·김포·부산·제주 등 총 6개 지점에 단독으로 입점하며, 오는 8월 31일까지 3팩 구매 시 3팩을 추가 증정하는 특별 사은 행사를 펼친다.
신제품 '울트라 모이스처 마스크'는 천연 아카시아 펩타이드 성분인 아쿠아리시아(AQUALICIA) 및 히알루론산 복합원료 5가지 성분을 함유했다.
등륜과 콜라보레이션한 '울트라 모이스처 마스크'는 8월 롯데면세점을 시작으로 9월부터는 신라면세점 4개 지점, 신세계면세점 4개 지점, 현대·동화·SM 등 국내 총 25개 지점 및 해외면세점에도 입점을 앞두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배우 등륜은 올해 초 브랜드의 마스크팩 모델로 발탁된 후 한국 뿐 아니라 중국, 일본,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태평양 전 지역에 걸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브랜드와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있다"며 "리더스코스메틱이 가진 우수한 제품력과 안전성에 등륜의 반듯하고 깔끔한 이미지가 더해져 특히 해외 소비자들이 갖는 브랜드 신뢰도가 더욱 높아졌다"고 밝혔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서울대 출신 피부과 전문의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 내추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라보티카', LPGA 공식 선 케어 전문 브랜드 '썬버디(SUNBUDDY)' 등 다양한 브랜드를 전개 중이다. 모든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몰, 면세점, 롭스, 랄라블라, 부츠 등 전국 드럭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중국 왓슨스 3600여개 모두 입점
- 신선식품매장까지 확대 논의 중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중국 내 판매 채널 확장에 박차를 가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그간 개척해 온 수많은 해외 시장 중에서도 구매력이 큰 중국 대상 마케팅에 집중하기 위해 판매 채널을 대폭 확장했다고 23일 밝혔다.
현재 리더스코스메틱 제품이 입점한 곳은 중국 왓슨스(Watsons) 3600여개 매장 전 지점과 드럭스토어 샤샤(Sa Sa), 당삼채·대윤발·하마선생·화련그룹 대형마트 등이다. 이로써 드럭스토어, 마트, 화장품 전문점 등 다양한 종류의 유통 채널을 확보하게 됐다. 이 밖에도 온·오프라인 병합 유통 채널인 징동 그룹의 신선식품매장 ‘세븐프레쉬(7Fresh)’와도 입점 논의 중이다.
리더스코스메틱의 중국 내 판매 채널 확장은 현지에서 받는 꾸준한 사랑 덕이다. 2016년에는 중국 왓슨스가 선정한 ‘10대 브랜드’에 유일한 한국 마스크팩 브랜드로 꼽혔고 세계 3대 미용 박람회 중 하나인 ‘상해 미용 박람회(China Beauty Expo)’에 매해 참여, 올해 5월에는 재한 중국 유학생 ‘왕홍(網紅)’, 지난 13일에는 인기 왕홍 ‘베이베이투’를 초청해 자사 ‘아쿠아 공장’ 투어 및 브랜드 행사를 실시하는 등 중국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오는 31일에는 상해 조이시티 1층 중앙광장에서 중국 배우 등륜(鄧倫)과 중국 왓슨스 리더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올해 초 아시아태평양지역 모델로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탑배우 등륜(鄧倫)을 발탁, 중국과 더불어 일본·인도네시아·하와이 등 아시아태평양 전 지역에 걸쳐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특히 리더스코스메틱에서 최근 선보인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 RX’가 일명 ‘등륜 마스크팩’으로 중국 내에서 인기를 끌며 새로운 베스트셀러로 급부상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아쿠아링거 RX’로 불리는 이 마스크팩은 리더스코스메틱의 스테디셀러인 아쿠아링거 마스크를 새롭게 리뉴얼한 것이며 전체 배합성분 중 99%가 보습 특화 성분으로 구성돼 기존 제품 대비 보습 효과가 더욱 뛰어나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리더스피부과 전문의들의 전문성과 자체피부과학연구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사 ‘아쿠아 공장’을 통해 양질의 제품들만 생산하고 있다. 이러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중국 왕홍 등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믿고 쓸 수 있는’ 안전한 화장품으로 입소문을 탔으며 현재 중국, 미국, 프랑스, 일본 등 전 세계 32개국에 진출해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활약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리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몰, 면세점, 롭스, 랄라블라, 부츠 등 전국 드럭스토어 등에서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롭스(LOHB's)와 손잡고 탈모 케어 전문 라인 ‘헤어 라피’(HAIR:APY)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헤어 라피는 데일리 탈모 방지 기능성 ‘헤어 로스 컨트롤’ 라인, 문제성 두피 탈모 방지 기능성 ‘스칼프 케어’ 라인, 민감한 두피 탈모 기능성 ‘마일드 액티브’, ‘스페셜’ 라인 등 총 4개 라인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매일 사용하기 좋은 ‘헤어 로스 컨트롤 샴푸’, ‘헤어 로스 컨트롤 스칼프앤헤어 트리트먼트’, ‘헤어 로스 컨트롤 토닉’, 문제성 두피 관리를 위한 ‘스칼프 스케일러’, ‘스칼프 앤 헤어팩’, 민감한 두피 전용 ‘마일드 액티브 샴푸’, 건강한 모발로 가꿔줄 ‘헤어 앰플’ 등 총 7종으로 출시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특히 7~8월 휴가철은 극심한 더위 때문에 땀, 피지 분비가 활발해져 두피 관리가 매우 중요한 시기”라며 “탈모 개선 및 치료도 중요하지만 내 두피의 문제점이 무엇인지 확인 후 세분화된 케어를 받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이 가품 단속에 박차를 가하고자 더욱 강화된 정품 위조 방지책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의 정품 위조 방지책은 2016년 출시된 마스크팩에 정품 인증을 위한 QR 및 시큐리티 코드를 부착하며 첫 시행되었고, 인기 마스크팩 가품 논란 등 이슈가 점차 커지자 2018년 하반기부터 보안 전문기업 진성SNT와 손잡고 한층 강화된 보안 기술을 적용했다.
진성SNT는 각종 신용카드 및 여러 기업들의 정품 인증 라벨을 전담하고 있는 홀로그램 보안전문기업이다.
리더스가 적용한 보안 홀로그램 스티커는 브랜드 로고가 홀로그램으로 인쇄된 특수 라미네이팅 코팅지를 사용, 나노 기술을 적용해 세밀하게 인쇄되어 빛을 비추는 각도나 종류에 따라 다르게 노출되는 독창적인 패턴이 특징이다.
이 홀로그램 스티커는 리더스코스메틱 전 제품에 부착되어 정품임을 입증하고 단상자 밀봉 역할로 재사용이나 반품 여부 등을 구분할 수도 있다. 무엇보다 최초 부착 후 떼어내도 스티커 밑면의 패턴이 피사물에 남아 있어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다시 부착하면 상면에 보이는 홀로그램이 처음과는 다르게 노출된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유사 제품 생산으로 인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브랜드 신뢰성을 강화하기 위해 정품 인증 홀로그램 기술을 도입했다”고 하며 “피부에 직접 사용하는 화장품의 경우 브랜드의 검증을 거치지 않은 가품의 위험성을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